경제 : 경제

안성시, 기업인대상 수상자·우수 中企 선정 발표

안성시, 기업인대상 수상자·우수 中企 선정 발표

by 운영자 2019.03.22

안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 때 가점 등 혜택

안성시는 제19회 안성시 기업인대상 수상자와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해 19일 발표했다.

안성시 기업인대상은 매년 기업의 경쟁력 증진과 지역의 노사화합을 위해 헌신 노력하는 기업의 대표 경영인과 근로자를 발굴 포상하는 상이다. 일자리 창출, 세수증대 등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는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할 중소기업으로 육성도 한다.

기업인대상 수상자는 공적심사위원회를 통해 기업경영·기술혁신·노사화합(기업체·근로자)·여성기업인 등 4개 부문에 5명이 선정됐다.

기업경영 부문에는 인슐린주사기를 생산하는 (주)신아메드의 방영철 대표, 기술혁신 부문에는 전주금형을 생산하고 있는 (주)몰텍스의 성기문 대표가 뽑혔다.

노사화합 기업체 부문은 (주)일륭금속 이정환 대표, 근로자 부문에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장남선 주임, 여성기업인 부문에는 산업기계를 제작하는 (주)시흥에스티의 장금선 대표가 결정됐다.

우수 중소기업으로는 곡물가공품을 생산하는 (주)진주물산, 반도체 케미칼공급장치를 제작하는 씨앤지하이테크(주), 토목·건축자재를 생산하는 나래앤텍(주), 식품포장용기를 제작하는 (주)삼보케미칼이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인대상 수상기업과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에는 안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신청할 때 가점을 주고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이용하면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인대상 및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은 오는 4월 1일 제22회 안성시민의 날 행사에서 진행된다.

평택·안성교차로 정정화 기자 laputa0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