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취업하기 딱 좋은날!’ 채용박람회

‘취업하기 딱 좋은날!’ 채용박람회

by 운영자 2019.05.24

23일 오후 2~4시 한경대 실내체육관
(주)락앤락 등 우수기업체 30개 참여
안성시는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취업하기 딱 좋은날!’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전 계층의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지원해 주는 행사로, 구인·구직난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는 (주)코미코, (주)케이엠, (주)락앤락 등 우수기업체 30개가 참여해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작성, 사진촬영, 적성검사, VR모의면접을 통해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등 구직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 com/anseongjob)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686-1753)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관 시 창조경제과장은 “구직자와 우수 기업체 간 만남의 장을 마련해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고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 박람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일자리센터에서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오후 1~4시 안성맞춤시장 내 체험학습장에서 일자리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평택·안성교차로 이인재 기자